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에 좋은 소맛있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1:54

    고혈압은 우리 본 인 라 30세 이상 성인 한 0명 중 3명이 아래 달리고 있는 흔한 질환이지만(국민 건강 영양 조사 참조)이와 같은 증상이 없어서 자각하기 어렵다. 고혈압이라는 것을 알아채고도 첫 상에 불편이 없다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이와 관련해 서울대 김철호 교수는 고혈압 환자 중 혈압을 관리하는 비율은 절반 수준이라고 말했다.


    >


    고혈압이 악화되면 혈관이 손상되고 신장, 신장 등이 손상된다. 전신에 혈액을 보내는 심장은 펌프 기능이 점점 약해지고 신장의 경우 노폐물 여과 기능이 저하된다.고혈압 관리의 기초이며 핵심은 식이요법이다. 고혈압에 좋은 음식 위주로 식단을 구성해야 한다. 주식에서 통곡물을 먹고 하루 5개 이상의 야채와 2~3개가 너무 많지만 이 필수적이다.특히 생선이나 쇠고기, 닭고기를 꾸준히 먹어야 한다. 혈압의 개선에 좋은 공원자인 Q10이 많기 때문이다. 에너지 소모를 늦추는 효소를 도와 지방 소모를 항상 하는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혈액을 끈적끈적하게 만드는 혈액 속의 지방 산화도 막는다.


    >


    공원자인 Q10은 체내에서 발발되지만 25세 이후 생산량이 점점 줄어든다. 특히 60세로부터 나쁘지 않다 면, 정상적인 양의 50%밖에 만들어 낼 수 없기 때문에 외식이 필수입니다.그런데 고혈압에 좋은 맛있는 음식만으로 공원자인 Q10을 필요한 만큼 먹기 어렵다. 열에 약한 특성상 조리 과정에서 손실되는 양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에 마스터들은 공원자인 Q10을 추출한 영양제를 식사하라고 조언한다.


    >


    다만 관련 제품별로 품질이 제각각인 만큼 2개의 기준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1. 주원료 기능성 식품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코엔자입니다.Q일 0제품에는 ' 높은 혈압의 감소에 도움이 될 잇소리','항산화에 도움이 되잇소리'라고 씌어 있다. 이런 표기와 기능성 마크가 있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


    2.GMP(우수, 건강 기능 식품 제조 기준 인증 마크 GMP제도는 건강 기능 식품 안전성과 품질 향상에 준비되었습니다.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위생적인 제조 설비를 보유하고 4개 기준(제품 잘, 제조 관리, 위생 관리, 품질 관리)을 채워야 합니다.기준을 통과시키기 어려워 GMP 인증을 받은 업체는 전체의 절반 이하다. 식약처에 따르면 20최초 5년 기준으로 487의 건강 기능 식품 제조 업체 중 2첫 6개만 GMP에 선정되었습니다.고합니다.


    >


    혈압 감소 이외의 효과를 보고 싶다면 복합기능성 제품을 선택하자. 기능성 및 GMP 인증마크가 있는 경우를 예로 들면 리진스타하나의 '하이솔루션'이 있다. 조효소 Q하나 0과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 분열에 필요한 산화 아연을 주 원료로 사용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었다(복합 기능성 제품:식약처부터 2개 이상의 주 원료 효능을 인정 받은 것.


    >


    고혈압 관리는 식습관 개선부터 시작해야 한다. 고혈압에 좋은 소리식을 충분히 섭취하는 환경이 안 된다면, 조효소 Q의 0이 포함된 건강 기능 식품에서 시작하는 것은 어떨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