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이스퀸’ 현직가수 윤은아, 9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6:50

    보이스퀸 윤은하가 가볍게 합격했다.​ 21첫 오후 방송된 MBN의 예능 프로그램'보이슥이은'첫회에서는 인생과 가족 때문에 잠시 꿈을 내렸다'주부'들의 무대가 벌어졌다. 이날 퀸메이커는 화려한 의상을 입은 참가자들을 보고 감탄했다. 윤은아는 트로트를 고집해온 끈질긴 여자다. 주부 15년째 융웅아"이라며'미스터 야나기'를 불렀다.


    >


    '보이스 퀸'이라는 프로그램 캡처로 여유 있는 무대를 선보인 윤은아는 관객의 박수를 받았다. 총 9크라운을 받았다.현직 가수 윤은아는 동료들의 반응에 대해 반응이 반반이었다. 한쪽은 "탈을 떨어뜨리면 창피하면 어떡하지?" "한쪽은 "도전하지 않으면 얻는 것이 없다"라고 도전하라고 했습니다.한편, 역시 다른 참가자가 리드한다" "미스트로트"에서 송가인, "보이스 퀸"에는 리드. 가인처럼 탑을 찍으러 왔었다고 소개했습니다. 김연아는 "경기를 하는 사람 중 나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송가인과는 대학 동기다. 너희들 무심했어요. 카인뿐 아니라 대학 동기가 전체적으로 친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