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비간호사들의 환자대처법! 이다상수행능력평가(CPX) ~~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3:02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전신 마취 수술을 받은 후 회복실에 있는 환자는 어떻게 간호하면 좋을까요.한하나 장신대 간호학과는 12월 18하나의 졸업을 앞둔 예비 간호사들을 대상으로 실제 사례별 환자에 대한 대처 능력을 키우는 CPX평가를 실시하 슴니다.


    >


    CPX는 4년간 통합 교육 과정에서 학습한 지식, 기술 태도를 실제입니다 상형 업체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과 정확성을 평가하는 객관적이고 종합적인 평가 방법에서 실제 실무 현장에서 대처할 수 있는 간호 수행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평가 방법입니다.


    >


    평가 대상자인 4학년은 당뇨병, 만성 폐쇄성 폐 질환, 산후 출혈, 수술 후의 대상자 등 아내 sound에 경험한 각종 질병의 환자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가 담긴 문재를 보고제한된 때 나에게 어떤 간호를 수행해야 할지 연구하고 시행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


    >


    환자는 실습용의 마네킹이 아니라 2~3년 후배들이 아프다고 졸라대서 빨리 해달라고 조르는 환자와 보호자를 열연했습니다. 밀려드는 환자의 요구와 촌각을 다투는 와중에도 지금까지 배운 것을 적용해야 하는 예비간호사로서는 머릿속을 바쁘게 움직여야 합니다. 게다가 가혹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배운 것이 금방 소견과가 되지 않아 진땀을 흘렸습니다.


    >


    평가 후는, 수행 간호나 간호 기록에 대해 평가 교수의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교수들은 학생들이 비교적 침착하고 간호수행능력을 발휘했다고 평가했습니다.서성섭 학과장은 "본격적인 취업 현장에 본인을 맞이하기 전 학교에서 이뤄지는 마지막 평가인 만큼 신규 간호사로 요구되는 기본적인 간호 실무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했습니다"며 "보다 현실적인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각 정세에 최적화된 간호사정을 하기 위해 노력한 학생들에게 격려를 보낸다"고 썼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