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뽕따러가세' 송가인, 남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7:36

    >


    #폰타로가세가 성공적인 시청률을 기록했다. ​ 하나 9한 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하나 8개 방송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송 카인이 가폰 타러 가세'(이하'폰 타러 가세')은 5.2%, 6.6%를 기록하고 높은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가수송가인 남다른 존재감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송가인 #방송인 열풍과 만나 다양한 장면을 연출했다. 송가인은 열풍에 나에게 관심이 있느냐고 물어 재미를 더했다. 이어 두 사람은 빈틈없이 아이드 리브를 나누기도 유쾌함을 더했다. 송가 역시 열풍에 밀리지 않는 입내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폰타로가세는 송가인이 접수된 시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에 따라 나이는 대가족, 연인, 친국, 직장동료 등 사연의 주인공에게 직접 가서 특별한 노래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었다. 송가인이 전국에서 물론 해외 오지까지 찾아와 '나쁜 노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웃음sound와 감동, 힐링을 선사하는 글로벌 로드리얼리티를 선언한 프로그램이었다. ​


    >


    '뽕 따러 가세'송가의 이 1화자를 맨 봉인#혼자 콘서트를 선물하는 동안 특급 팬 서비스를 하고 경위자를 설레게 했습니다.181오후의 엔카 가수인 카인의 1혼자#연예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모았다. TV조선'뽕 따러 가세'이 1방송됐다.이날 1주인공은#46번 버스#기사의 김호진 의원이었다. 송가 인과 열풍은 46번 버스에 몰래 타고 있으며, 김호진 씨는 놀라서 심장을 부여잡았다. 김호진 씨는 심장이 두근두근 거린다고 소감을 밝혔다.또 종점에 도착하고 제대로 된 인터뷰와 1:1혼자 콘서트가 열렸다. 김호진씨는 "송가인씨의 팬이다. SNS를 보고곧바로 요점 1을 보냈다"과 "송 카인의 통통한 뺨과 어린 이교는 듯한 미소, 전흉을 울리는 목소리에 빠졌다. TV를 봤는데, 요리도 잘하고, 심장을 녹이는 노래에 반했습니다. 나의 이상형"이라고 스토리했습니다.송・가잉은 2살 연상 김호 그 때문에 그 페어에서 " 오오라 바니"을 부드럽게 불렀다. 송가인은 노래 중간 가사에 맞춰 김호진 씨의 어깨에 살짝 기대며 사랑한다고 외치는 등 팬 서비스를 보여줬다. 이에 김호진 씨는 "요즘 죽어도 여한이 없다"고 말했습니다.'뽕 따러 가자'는 송가인이 접수된 시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에 따라 본인의 혹시 가족, 연인, 친구, 직장동료 등 사연의 주인공을 직접 찾아가 특별한 노래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한편 TV조선'뽕 따러 가세'의 1방송은 특별 편성되며 150분간 방송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